잠재 고객 발굴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팁과 요령

잠재 고객 발굴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팁과 요령

잠재 고객 발굴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팁과 요령

리드 생성은 비즈니스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이 이 기사를 종합한 이유인데, 여기서 조언을 이용하여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서 제공되는 내용에 주의하여 나중에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것은 단서를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너무 과대 광고가 많거나 너무 화려한 광고는 사용하지 마라.

당신의 제안의 가치에 대해 사실적이고 정직하라.

투명해지고 사람들이 당신을 더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차단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반드시 해결하십시오.

제안과 인센티브를 받지 않기로 선택한 영업 기회를 염두에 두십시오.

돈을 쓰지 않고 개인이나 기업에 물건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당신은 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것이고 그렇게 하는 과정에서 당신의 선택권이나 사생활 보호 정책을 위반할 것이다.

항상 자신이 가지고 있는 리드가 독창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중복되거나 이전에 사용된 적이 있는 리드를 얻고 싶지 않을 것이다.

리드 생성 과정에서 동일한 리드가 여러 번 나타나는 경우가 드물지 않다.

목표 리드 수를 염두에 두고 있는지 확인하여 모든 리드가 서로 다른지 확인하십시오.

귀사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지역 행사를 준수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부동산에서 일한다면, 어떤 결혼 쇼가 곧 나올까? 신혼부부들이 새 집을 장만하니, 그들에게 장만하라! 지역 신문의 분류 섹션을 참조하여 해당 지역에서 곧 사용할 수 있는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긴꼬리 키워드를 사용하십니까? 비즈니스에 매우 특정한 최소 개수의 제품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항목을 찾기 위해 필요한 경우 몇 가지 방법을 시도하고 수정하십시오.

해당 지역에서 리드 그룹을 확인하십시오.

다른 지역 사업주들이 섞여 있는 이들 그룹은 리드를 공유한다.

치과의사가 마사지사의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충격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어느 순간 누군가 담배를 끊고 싶거나 일정한 유형의 의료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것을 듣게 될 것이고, 당신도 같은 방법으로 그들에게 돌려줄 수 있는 장소에 있을 것이다.

인터넷에서 리드 그룹에 가입하여 사용하십시오.

이 그룹들은 특히 당신이 지역 사업을 하는 경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 사람이 특정 문제에 대해 도움을 줄 수는 없겠지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의 연락처를 알려 줄 수는 있다.

당신의 리드가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하라.

이러한 일반적인 단서를 수집하는 것은 더 넓은 스펙트럼을 그리는 데 좋다.

비록 여러분이 목표한 단서를 수집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래서 여러분은 소비자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사업을 늘리기 위해 블로그를 하고 있다면 독자들에게 구독 신청을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고객들이 주의사항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이를 통해 기존 고객으로부터 추가 영업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블로그는 다양한 방법으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검토하고 영업 활용 방안이 명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아무런 문제없이 살 수 있어야 한다.

명확한 문구를 사용하고, 고객이 탐색할 수 있도록 페이지가 복잡해지는 것을 피하십시오.

고객이 귀사를 찾는 방법을 추적하십시오.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원본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나온 건가? 포럼 때문에 교통 체증이 생기셨나요? 그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그것은 더 많은 잠재적 단서를 찾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으면 지역 사이트에서 많은 단서가 생성되지 않을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길은 당신의 리드 세대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반드시 이용하십시오.

이 글을 읽었으니, 성공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알 것이다.

이제, 다음 단계는 여기서 나아가 그 지식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것이다.

빨리 이 일을 할 수 있다면, 고객을 더 많이 확보하면서 목표에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