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하지 말고, 참여하도록 합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하지 말고, 참여하도록 합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하지 말고, 참여하도록 합시다.

오늘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소셜 마케팅의 세계로 곤두박질치고 있다.

SMM을 마스터하는 데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소요될 수 있다.

이 기사의 기본 정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의 일환으로 트위터를 사용하는 경우, 트윗의 콘텐츠가 다양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것들에 대한 트윗과 힌트를 시도할 수 있다.

생산적인 트윗과 홍보 트윗의 성공적인 균형을 찾는 것은 당신의 후원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추종자들을 강화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들은 정기적인 업데이트에 익숙해졌고, 업데이트의 부족은 당신의 고객을 멀어지게 할 수 있다.

매주 여러 번 업데이트를 제공하도록 시도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전용 콘테스트를 실행하십시오.

사람들이 페이스북에서 거래나 프로모션을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가 제공하는 것에 대해 소문을 퍼뜨리고 싶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입지를 다지는 데는 약간의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다.

아마 하룻밤 사이에 만 명의 팔로워를 웹으로 개발하지는 못할 것이다.

그런 일이 있었지만, 사이트를 만드는 순간 바이러스 상태로 갈 가능성은 거의 없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시간을 두고 팔로워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프로필은 종종 다양한 버튼과 RSS 피드를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최소한 이러한 버튼은 회사 사이트, 블로그, 이메일 및 포럼 서명에 표시되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소셜 네트워크의 다른 프로필에 링크를 추가하고 사람들이 둘 이상의 사이트에서 당신을 찾도록 격려해야 한다.

소셜 사이트에 게시된 질문과 댓글에 항상 응답하십시오.

이 사이트들을 하루에 한 번 이상 점검하여 페이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의견을 받는 즉시 통지를 받을 수 있도록 전자 메일을 연결하십시오.

여러분의 반응은 모든 사람들에게 보일 것이기 때문에 어리석은 실수를 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페이스북 페이지에 남겨진 어떤 논평도 즉시 회신해야 한다.

여기에는 부정적인 댓글이 포함된다.

만약 여러분이 사람들의 의견에 반응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사람들은 여러분의 회사를 더 배려하는 것으로 인식할 것이다.

당신은 합리적인 시간 내에 회신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고객이 무시당했다고 느낄 수 있다.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거나 팔로우하는 사람들에게 특별 쿠폰과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미디어에서 더 많은 팔로워를 얻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프로필로부터 할인을 받을 때 그들이 독점 클럽의 일부라고 느낄 것이고, 추가 판매로 당신의 이익을 증가시킬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당신의 목표 시장의 마음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그것은 특히 신제품 출시와 품질 관리에 유용하다.

당신의 고객들과 팬들은 그들의 의견을 제시하고 그들의 목소리를 듣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무엇을 원하고 무엇을 찾고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줄 것이고, 그것은 무료다.

이러한 조언들은 포괄적이 되려는 시도를 하지 않지만,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결국 직면하게 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함정을 다루고 있다.

소셜 미디어는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새롭고 진화하는 방법이다.

여기서 배운 내용을 적용하여 더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고 비즈니스를 강화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