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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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마케팅은 시간과 노력을 기꺼이 쏟는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효과적인 전략이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성공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지식이 있어야 한다.

다음과 같은 팁을 배워 비디오 마케팅 노력에 적용하면 수익을 높일 수 있다.

비디오를 계속 올리는 것은 중요하다; 첫 번째 비디오에서 멈추지 마라.

여러분이 계속해서 새로운 비디오를 올릴 때, 시청자들은 그들이 여러분의 채널에 갈 때마다 그들을 보기를 고대할 것이다.

새로운 동영상을 만들면 새로운 주제를 다루게 되는데, 이는 일부 동영상이 새로운 고객들에게 어필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디오를 더 많이 만들면 노출이 더 많아질 것이다.

동영상에 웹 페이지의 스크린샷을 포함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방문객들은 당신이 사이트를 조직한 방식을 볼 수 있다.

시연 영상을 만들 때도 스크린샷이 인기다.

당신의 사이트를 스크린샷으로 만든 다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비디오에 올리십시오.

시작하기에 좋은 팁은 좋은 타이틀을 만드는 것이다.

재미있는 제목이 더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이것이 그들이 당신이 토론하고 있는 주제에 더 관심을 갖게 만드는 것이다.

각 동영상의 캐치프레이하고 창의적인 이름을 만드십시오.

성공적인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최고 품질의 제작 가치가 필요하지 않다.

그림이 초점을 맞추고 적절한 균형을 이루면 전문적인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당신은 정말로 멋진 대본이나 지나친 수준의 자신감은 필요치 않다.

그냥 네 성격을 앞에 두고 비디오 카메라와 직접 얘기해.

사실, 그럴 필요는 없을지도 몰라.

단순히 슬라이드 쇼와 스크린 캡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할 수도 있다.

사람들은 대부분 온라인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검색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를 튜토리얼이나 단계별 시연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그 콘텐츠는 다른 출처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이것은 틈새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데 이상적이다.

일단 그들이 너를 권위자로 존경하면,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할 것이다.

모든 비디오에서 그 주제를 다루어라.

주제에서 너무 멀리 떠도는 자신을 발견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각 동영상의 간략한 개요를 작성하고 자주 참고하십시오.

주제만 고수하면 잘 될 거야.

혼자 할 필요는 없다.

모든 훌륭한 아이디어를 혼자서 생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다른 사람과 어떤 콘텐츠를 보고 싶은지 대화하십시오.

계속 만들 수 있도록 이것을 정기적으로 해라.

YouTube에 동영상을 올려놓고 스스로 입소문을 타기를 기대할 수는 없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트위터와 페이스북 페이지에 메모를 올리고, 웹사이트에 공지를 올리십시오.

아무도 당신의 비디오가 존재하는지 모른다면 아무도 보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비디오를 짧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시청자의 주의를 끌려면 동영상을 3분 미만으로 유지하십시오.

동영상이 매우 흥미롭고 흥미롭지 않다면, 최대 5분 이내로 유지하십시오.

짧고 달콤하게 유지해라.

비디오가 끝날 때 뷰어에게 구체적인 액션을 취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시청자에게 제품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고객이 즉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다음에 수행해야 할 작업에 대한 지침을 매우 명확하고 간결하게 작성하십시오.

적극적이고 강력한 행동으로의 콜이 각 클립을 끝내는 완벽한 방법이다.

동영상을 YouTube에 게시할 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에 삽입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더 큰 통제력을 준다.

동영상에 내용과 관련된 링크를 포함할 수 있다.

동영상의 임베디드 여부와 상관없이 보기가 카운트되기 때문에 뷰를 잃어서는 안 된다.

당신의 동영상은 유쾌한 소개로 시작되어야 한다.

그들에게 당신이 무엇에 대해 그리고 당신의 사업이 무엇을 하는지 먼저 말하시오.

비디오를 종료할 때, 친근감을 갖고 자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사업명을 반복하여 시청자들이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라.

비디오 마케팅이 대표할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부정할 수는 없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지식이 없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제한적일 수 있다.

여기서 발견한 것처럼 항상 전략을 염두에 두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업 목표를 재조정하고 당신의 목표를 더 높은 성공으로 정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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