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몇 가지를 배우면 불면증을 치료할 수 있다

먼저 몇 가지를 배우면 불면증을 치료할 수 있다

먼저 몇 가지를 배우면 불면증을 치료할 수 있다

불면증을 고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불면증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곳의 정보는 밤에 잠을 잘 자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음 조언은 당신이 당신의 상황을 통제하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불면증이 당신의 수면을 방해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에게 마사지를 해줄 수 있는지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라.

이것은 좋은 휴식 기법이고 졸릴 수도 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너무 많은 생각을 하지 말고, 잠을 잘 수 있도록 푹 쉬어라.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휴일이나 주말에 자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잠을 잘못 자면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알람을 사용하여 매일 특정 시간에 일어나도록 하십시오.

단지 몇 주만 지나면, 이것은 습관이 될 것이고, 당신은 쉽게 도움이 되는 일상에 빠질 것이다.

TV, 컴퓨터 및 게임 콘솔과 같은 전자제품의 전원이 적어도 30분 전에 꺼졌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한 장치들은 당신을 편안하게 하는 대신에 자극할 수 있다.

그것들이 정지되면, 여러분의 몸은 편안한 상태로 들어갈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정해진 시간이 지나면 TV와 컴퓨터를 끄는 루틴을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항상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당신은 시계를 확인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항상 잠을 자려고 애쓰면서 시계를 보고 있다면, 시계는 여러분의 주의를 너무 산만하게 할 수 있다.

시끄러운 똑딱거리는 시계나 밝은 시계 둘 다 잠을 잘 수 없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가지고 있지 마라.

취침 시간에는 음식과 음료를 피한다.

자기 전에 먹으면 배가 계속 깨어 있을 거야.

술을 마시면 한밤중에 일어나야 한다.

밤에 쉬기 전에 최소한 2시간 전에 작은 것을 마시고 간식을 먹어라.

너무 늦은 밤에 먹는 것도 이상한 꿈을 꾸게 할 수 있다.

잠을 더 잘 자고 불면증을 예방하려면, 아주 편안한 침실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소음과 조명 수준을 적절하게 조절해야 몸이 자연스레 잠들 수 있다.

너무 밝은 디스플레이가 있는 알람 시계는 피하십시오.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는 좋은 매트리스 하나 사십시오.

천연 수면유도제인 트립토판은 다양한 음식에서 찾을 수 있다.

잠들기 전에 트립토판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으면 빨리 잠들기 쉬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트립토판을 함유한 음식을 원한다면, 칠면조, 캐슈, 계란, 우유, 그리고 심지어 코티지 치즈와 같은 선택들을 고려해보라.

데워지거나 데워진 우유를 반드시 마시도록 하라.

찬 우유는 효과가 없다.

상점에서 받는 수면제를 복용하려면 의사와 상담해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오랫동안 복용할 계획이라면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가끔 사용하는 것이 문제를 일으키면 안 되지만, 장기간 사용하면 몸에 해로울 수 있다.

매트리스가 단단하지 않으면 교체하십시오.

여러분의 몸은 잠을 잘 자려면 지원이 필요하다.

게다가, 여러분의 몸은 깨어나자마자 나아질 것이다.

매트리스를 사는 것이 싸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가치가 있는 투자다.

불면증 환자라면 억지로 잠을 자지 마라.

특정 시간에 잠을 자려고 하지 말고, 졸릴 때만 잠을 자라.

이것은 평범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피곤하지 않은 상황에서 억지로 잠을 청하는 것은 무의미할 뿐이다.

여러분이 지금 가장 잘 알고 있듯이, 불면증을 다루는 것은 여러분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다.

이 정보를 취해서 치료제로 만들어라.

이 기사에서 배운 팁을 적용하면 숙면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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