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미소에 자신감을 가져라

당신의 미소에 자신감을 가져라

당신의 미소에 자신감을 가져라

치아가 가늘어지는 것에 관심이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이것은 많은 다른 제품이나 기법을 사용함으로써 달성될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이가 빠지는 것을 막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다.

이 글은 당신에게 맞는 미백 방법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팁을 제공할 것이다.

딸기는 치아를 희게 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다.

딸기의 자연적인 부분은 딱딱할 수 있는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치아를 구부릴 수 있다.

이를 닦기 위해 반죽으로 으깨어 이를 닦고, 5분 동안 켜두거나, TV를 보거나 책을 읽으면서 딸기를 반으로 잘라 이를 닦을 수도 있다.

가능한 한 많은 날 음식, 예를 들어 과일과 야채들을 먹어라.

패스트푸드나 가공식품은 치아를 변색시킬 수 있고 날음식 캔처럼 희게 하지 않을 것이다.

건강한 치아를 위해서는 이러한 음식들을 피하도록 하라.

꾸준히 먹는 것을 선택하면 변색되고 전체적으로 건강에 좋지 않은 잇몸선이 생기게 된다.

치아에 왕관이 있으면 희어지지 않고 표백 횟수도 상관이 없다.

미백키트를 사용하면 치아가 휘어지지만 크라운은 같은 그늘을 유지하게 된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키트나 다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치아 미백에 대해 치과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모든 가정용 미백 제품을 시험해 보는 데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마라.

치과의사의 전문지식에 의존하는 것은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찾는 훨씬 더 효율적인 수단이다.

밝은 미소를 위해 이를 더럽힐 수 있는 음료는 피하라.

이 범주에 속하는 음료로는 탄산음료, 커피, 전통차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마신다면, 마시는 좋은 습관은 음료수 사이에 물을 마시는 사이에 물을 마시는 것이다.

멋진 미소를 원한다면 항상 정기적으로 이를 닦아라.

만약 음식물과 체적이 치아에 남아 있다면, 그것은 변색을 유발하는 얼룩을 일으킬 수 있다.

양치질을 부지런히 하면 얼룩과 변색을 덜 경험하게 된다.

치아 미백 시술을 한 후에는 맑은 액체를 3, 4일 정도 마시는 것이 좋다.

치아 미백 후 처음 며칠 동안은 치아가 다양한 색깔의 과일과 차와 커피의 어두운 색에 취약하다.

식단에 섬유질 식감이 있는 과일과 채소를 더 넣으면 자연스럽게 치아 청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섬유질 과일과 야채는 건강한 치아를 위해 먹어야 할 음식의 좋은 예다.

진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생으로 씹어 먹어라.

혀로 음식물을 입 안쪽으로 밀어내서 모든 치아가 이러한 음식의 세척 특성으로부터 혜택을 받도록 하라.

이를 희게 닦았을 때, 특히 식사 후에 정기적으로 이를 닦는 것을 기억하라.

박테리아는 치아의 음식 때문에 자란다.

치아 미백은 치아를 부드럽게 하고 세균의 성장과 손상에 더 취약하게 한다.

식사 후에 양치질을 하면 그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과산화수소를 사용하여 당신의 미소를 더 희게 만드세요.

세수를 하고 소량의 용액을 바른다.

이 축축한 면적의 세수로 모든 치아 표면을 문질러라.

용액에 들어 있는 과산화수소는 얼룩이 있는 것을 모두 번들여서 효과가 있으며, 세면대의 질감은 얼룩을 닦아내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치과의사는 집에서 미백하는 젤을 제공할 수 있다.

치과의사는 특별한 치아 미백 젤을 함유한 마우스피스를 만들 수 있다.

그런 다음 이 마우스피스를 매일 저녁 두 시간씩 14일에서 21일 동안 착용하십시오.

당신은 이 기술을 사용하여 치아 미백도를 8개까지 높일 수 있다.

치아의 흰색을 유지하려면 치과의사와 정기적인 세척 일정을 잡으십시오.

정기적으로 청소를 하는 것은 치아를 건강하고 하얗게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치과 청소는 반기마다 당신의 일정에 맞춰야 한다.

치아 미백과 얼룩 예방에 관한 한 많은 선택사항이 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여러분은 이제 건강하고 반짝이는 진주 같은 하얀 미소를 향해 스트레스 없는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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